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용운동 오리로스 맛집 촌닭산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운동 오리맛집 촌닭산오리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서구랑 유성구쪽을 주로 다녀서, 동구쪽 맛집은 잘 모릅니다.

그런데 아는 형이 동구쪽 사셔서 촌닭산오리에 저를 초대해주셨어요!

오리맛집이라고 하시면서 데려가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

 

 

 

 

매장은 2층으로 되어있고, 입식 좌식 다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 품질보증서와 사업자등록증

그리고 원산지표시판까지! 완벽합니다 ^^

저는 이런 기본을 지키는 가게가 좋더라구요

 

 

 

 

 

전부 국내산입니다~!

 

 

 

 

고기는 후추간이 되어있는지, 뭔가 후추가루가 보이는 듯 합니다.

저희는 오리로스를 시켰어요 !

 

 

 

 

 

무쇠판을 쓰네요~

 

 

 

 

 

반찬은 꽤나 다양하게 나오는데, 오리로스와 

모두 잘 어울리는 아이들로 나옵니다!

그리고 동치미도 정말 시원해요 ~~

 

 

 

 

 

이 감자샐러드가 정말 맛있어요!

 

 

 

 

오리로스를 다 먹으면 오리탕을 줍니다!

오리탕도 맛있고, 그 다음에 볶아먹는 볶음밥이 정말 일품..

볶음밥은 꼭 드시길 바랍니다 ~~

 

 

 

 

 

사진보다 더 맛있습니다..!

 

 

 

 

 

좀 급하게 다녀오다보니까 메뉴판도 못 찍었네요 ㅠ

여튼 정말 괜찮고 정갈한 맛집이었어요!

다음에 동구쪽에 가실 일 있으면 꼭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