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대전노포 닭볶음탕 맛집 정식당(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닭볶음탕 맛집 정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대전 좀 아시는 분들은 대전에 유명한 닭볶음탕이 많은 걸 아실거에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정식당입니다!

정식당은 역사가 깊은 집이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낡은 외관이에요!

그래서 분점이 생겼답니다 !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메뉴는 닭볶음탕이 전부입니다 ! 근데 조금 매워요 ㅠ ㅡㅠ 

 

 

 

 

 

대흥동 우리들공원이랑 가까워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위치하는 정식당 맟은편에 분점간판도 보여요
여기도 3대천왕을 찍었네요 ^^..

 

 

 

 

 

크... 노포의 느낌이 물씬나는 골목을 지나면

더 낡아보이는 정식당 본점의 외관이 나와요

주방도 엄청 오래된 주방인데, 자세히보면 청소를 잘 하시고

관리를 잘 한 느낌이 그대로 나옵니다.

 

 

 

 

얼핏보면 더러워보이지만 자세히보면 깨끗한 주방
이런 느낌 너무 좋아요
저 오래된 에어컨이 정말 제대로 시원함을 보여줍니다
닭볶음탕! 저희는 소 중 대 순으로 2,3,4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밑반찬은 간단하지만 부족하지 않게 나옵니다.

특히 무생채.. 저같은 맵찔이에게는 필수템이죠

저게 없으면 저는 닭볶음탕을 먹을 수 없어요

그리고 두부무침은 정말 맛있습니다 !!

 

 

 

 

 

정말 맛있어요.. 더 달라고 하세요
꼭 드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大자는 닭다리가 4개나 들어있는 걸 보니 2마리가 들어있나봐요

위에 올려진 파와 양파가 흐물흐물하게 익을정도면 드시면됩니다!

맛은 많이 매콤했어요(제기준입니다)

제가 매운 걸 많이 못 먹어서 너무 매웠는데, 같이 간 사람들은 그렇게 맵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매운 걸 좀 드시는 한국인이라면 딱 괜찮은 수준입니다!

 

 

 

 

 

닭다리.

 

 

 

 

오늘은 정식당을 소개해드렸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영식당같은 곳도 소개해드릴게요!

대전에 생각보다 유명한 닭볶음탕집이 많아서 닭볶음탕을 좋아하시는 분은

대전에 놀러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