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갈마동 중식술집 몽상도취(夢想陶醉)

제가 최근에 제일 좋아하는 술집인 몽상도취(夢想陶醉)에 갔습니다~!

 

 

 

 

대전에서 식도락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요즘 갈마동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이 없으실거에요!

빌라촌 안에 사이사이 이쁜 가게들이 생기고 있어요

그리고 하나같이 너무 맛있는 식당들이어서 정말 기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중식술집으로 유명한 몽상도취에 갔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확률이 80%인 몽상도취 ㅠㅠ 보시죠!

 

 

 

 

 

큰 간판이 없어서 여기가 맞나..? 싶으시겠지만 맞습니다! 깔끔한 외관이어서 맘에 들어요!

 

 

 

 

내부인테리어를 좀 더 자세히 찍고 싶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 저는 다찌에 앉았습니다.

가게가 넓지 않아서,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6인석 1테이블, 4인석 1테이블, 2인석 1테이블, 다찌(11자리)였던 것 같아요! 

다찌가 9석인지 11석인지가 기억이 안 나요 ㅠ

 

 

 

 

 

직원분들 모두 유니폼을 입고 계셔서 좋아요
저 술을 언젠가는 시도해보고 싶어요
LP 같지만 블루투스 스피커! 
노출콘크리트에 달아놓은 조명이 잘 어울려요
다찌 위로 이런 조형물이 있는데, 저런 조형물의 한 가지 단점은 청소가 불가능하다는거에요...! 오래되면 먼지가 쌓이지만 닦을 수 없죠

 

다찌의자는 살짝 높고 발받침대가 있어서 편해요

 

 

 

 

 

제가 깜빡하고 메뉴판 뒷면을 안 찍었어요 ㅠㅠ

뒷면에는 여러가지 술이 있습니다. (공부가주, 연태고량주 등등)

저는 이날 어향가지, 꿔바로우, 사천식윙을 먹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사천식윙인데, 정말 제가 먹은 치킨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안주가 맛있다보니까 안주만 포장해가는 분도 있어요!

어향가지가 가장 많이 팔리는 것 같고, 유린기도 정말 많이 팔려요!

 

 

 

 

 

 

 

 

백김치와 해바라기씨는 기본으로 나오고, 저 하얀 건 연유에요! 사천식윙의 향신료 향을 싫어하시는 분이 계시면 연유찍어드시면 됩니다.
흔들렸네요.. 취하진 않았는데 ㅠ 위에 올라간 건 생강(?) 같습니다
사천식윙, 향신료가 많이 묻어 있습니다!

 

 

 

 

 

사진은 연태고량주(小)입니다! 125ML이고, 정말 작아요 ^^ 

술을 못 드시는 분이 아니라면 2명 기준으로 中자를 추천드립니다.

칭따오를 시키시면 저런 병따개를 주는데, 세게 누르면 따져요!

 

 

 

 

 

 

병따개와 고량주잔입니다 ^^

 

 

 

 

안주가 맛있어서 빠르게 먹고 어향가지를 하나 더 시켰습니다 ㅎㅎ

어향가지는 꽃빵과 같이 나오는데, 꽃빵을 살살 풀어서 드시면 됩니다~

정말 맛있어요... 가지를 정말 싫어하는데 어향가지는 그냥.. 좋습니다.

 

 

 

 

이건 오향장육인데, 다른 날 먹은거에요 마침 사진이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몽상도취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게이지만 오향장육은 비추드립니다..! ㅠ

 

 

제가 최근에 제일 좋아하는 술집인 몽상도취!

처음에는 이름이 계속 헷갈렸는데, 뜻을 풀이하자면 꿈속처럼 취하다..? 일까요

꿈 꾸듯 좋게 취한다는 그런 느낌인 것 같아요

매일 마시는 술이 지겹고, 특별한 안주를 원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 가게입니다!

몽상도취 정말 적극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