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월평동(둔산동) 옛날떡볶이 `민들레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평동에 있는 민들레떡볶이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민들레떡볶이는 올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딱히 큰 고민은 아니었는데 뭔가 속은 곳이라서 ..

사실 저는 민들레떡볶이가 있는 건물에서 십수년전쯤에 미술학원에 다니면서

1층 포장마차에 있는 떡볶이를 자주 먹었어요

그래서 그 포장마차가 성공해서 민들레떡볶이로 바뀌었구나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며칠전에 간 민들레떡볶이에서 주인분께 들은 충격적인 말은

그 분은 나와 다른 분이다... 라는 말을..

그 동안 나의 추억의 떡볶이라며 먹었던 저는 충격을 받았고 ㅠㅠ

그래도 맛있어서 올립니다 ^^

 

 

 

 

 

오래된간판
분명히 일요일 휴무인데 가끔 여시는 듯 합니다.
요즘 비싼 떡볶이들을 생각하면 엄청 싸다고 생각해요!
물셀프~!
술취해서 찍었어요 사실

 

 

 

 

 

이 날은 사실 술을 많이 마시고 간거라서

뭘 먹었는지도 기억이 안 나요

뭔가 포스팅하고 싶어져서 열심히 찍었는데

그래도 사진은 안 흔들렸더라구요

사실 떡볶이집은 작아서 찍을 것도 없었습니다 ^^

음식만 열심히 찍음..

 

 

 

 

크.. 피카츄 ....

 

 

 

 

 

 

 

술이 깨고 다음 날 

아 내가 이렇게 많이 먹었나..? 싶더라구요

먹은 기억도 잘 안 나는데 ^^..

솔직히 이 곳은 할 말이 많지 않아요

딱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옛날떡볶이 맛

요즘엔 그 맛을 찾기가 어려워서 더욱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