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갈마동 초밥이 맛있는 `은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갈마동에 위치한 `은인`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초밥을 좋아해요

오마카세를 찾아다닐 정도로 좋아하는 건 아닌데

있으면 잘 먹고... 그냥 남들 좋아하는만큼 좋아합니다.

사실 횟감도 잘 구별 못 하고 

다시 생각해보니까 회나 초밥에는 조예가 깊지 않네요..

은인은 주변에서 그냥 초밥을 먹으려고 찾다가 가본 곳입니다 ^^

 

 

 

 

 

1호점은 어디지..?
오.. 하나도 안 보이는데...

 

 

 

 

사실 별 기대를 안 하고 갔습니다.

간판도 별로였구요

아 여기는 그냥 초밥 그냥 그렇게 파는 곳이다.

2호점이라고 쓰여진 것도 뭔가 맘에 안들었습니다.

 

 

 

 

 

 

 

 

내부인테리어도 딱 그냥 초밥집의 느낌이었어요

요즘엔 다들 인테리어를 깔끔하고 이쁘게 잘 뽑아내서

특색이 있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저는 어떤 회를 먹든간에

그렇게 맛에 대해서 막 즐기지는 못 해서

뭘 시켜도 상관이 없었어요

그래서 점심특선을 시켰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달도 하시는 것 같아서

많이 바쁘시더라구요 혼자 하시는데...

 

 

 

 

 

 

 

 

 

하지만 막상 나온 초밥은...

생각보다 존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배불렀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한 번쯤은 갑자기 오후에 초밥이 먹고 싶어질 때

그럴 때 갈만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