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도안동 이태리식당 `빛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안동 이태리식당 빛나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오늘은 뭔가 양식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양식집을 찾고 있는데 사실 대전에 파스타가 맛있는 집을 못 찾았어요 ㅠㅠ

몇 군데는 알고 있는데, 그렇게까지 맛있다라고 못 느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 가 봤던 곳은 도안에 위치한 빛나라는 곳입니다.

 

 

 

 

 

전용 주차장도 있습니다~

 

 

 

 

 

내부는 천장이 높아서 굉장히 개방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 면이 통유리여서 그런지 훨씬 넓어보여요

여튼 전체적으로 하얀색 대리석으로 처리된 인테리어와

넓어보이는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화덕이 카운터에 있어요! 특이하네요
좌석마다 장미꽃과 손세정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빛나는 크게 파스타, 리소토, 피자로 나뉘어집니다

감바스가 강추라고 되어있긴 합니다만...뭔가 밥으로 먹기엔 부적절하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와 관자프레골라, 그리고 하우스와인(레드)를 시켰어요

 

 

 

 

 

와인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이 올리브오일만 쓰시나봐요!
이건 판매용인 것 같아요

 

 

 

 

식사를 시키면 식전빵이 먼저 나옵니다!

식전빵은 식전에 먹기 괜찮은 정도의 맛이었어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파스타가 맛있었구요! 리소토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저 메뉴는 처음 시킬때부터 직원분이 이 메뉴는 호불호가 갈린다고

말씀하셨고, 보통 고객들이 생각하는 리소토가 아니라고 미리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잘 나와서 좋았어요 

한 번쯤은 그냥 지나가다가 혹은 주변에 살고 계시면

오늘은 뭔가 양식이 먹고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 그런 때에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재방문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