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카페] 구암동 주차공간 넓은 주택개조카페 `인터뷰맨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암동에 위치한 주차공간 넓은 주택개조카페 인터뷰맨션을 소개해드릴게요!

 

 

 

 

대전에는 유명한(대전에서만) 주택개조카페가 많아요

탄방동에 있는 이봌커피가 유명하고 대흥동에 여러곳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인터뷰맨션은 주차공간이 넓고 마당이 넓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인터뷰맨션은 3층 건물로 보이는데, 고객이 입장할 수 있는 층은 1,2층입니다.

별관(?)도 있어 보였는데 가는 법은 모르겠어요

 

 

 

 

지금보니 3층은 옥탑느낌이네요
마당이 정말 이쁜데 저녁이라 못 보여드립니다

 

 

 

 

 

일단 인터뷰맨션은 1층은 방 2.5개와 거실 2층은 방2개와 거실, 화장실,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는 날이 좋아서 테라스에 있었는데

여기는 인테리어가 방마다 다른 컨셉이라서 좋아요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기는 혼자 조용하게 있고 싶은 분들이 주로 계세요
^^ 이게 왜 있지
단체석
이 쇼파는 이케아에서 본 것 같은데...
4명이서 이 방에 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아늑하고

 

 

 

 

 

사실 여기도 커피맛은 그저그래요!

디저트도 그냥 그렇구요 ^^

근데 일단 주차장이 있다는 것과

카페가 이쁘다는 것 두가지로 갈만한 카페에요

 

 

 

 

 

서현진님이 다녀가셨네요

 

 

 

 

 

저는 녹차슈페너 등등을 시켰는데

확실히 비주얼은 잘 나온 것 같아요 

 

 

 

 

이게 호두파운드인지 당근케잌인지 기억이 안 나는데 플레이팅이 이쁩니다.

 

 

 

 

 

 

여기는 밤낮으로 한 번씩 가는 걸 추천드려요

날이 좋은 아침에 가면 마당이 아름답고

저녁에 가면 불빛이 아름다운 카페입니다.

커피맛은 그래도 맛이 없는 수준은 아니에요

2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