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카페] 탄방동 스콘맛집 `33Cabinet`

안녕하세요 오늘은 탄방동에 위치한 스콘맛집 33cabinet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제가 새로운 카페를 안 찾아다니다보니까 

어떤 카페가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33cabinet라는 카페를 찾았어요

최근에 스콘맛집을 찾다보니까 33cabinet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카페라기보다는 복합적인 공간으로 보였어요

옷도 팔고, 인테리어 관련한 제품도 많았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스튜디오라고 써있네요

 

 

 

 

 

살짝 안쪽으로 들어간 건물구조때문에

카페가 잘 보이지 않아서 아쉬워요

 

 

 

 

 

라마르조꼬 머신이ㅣ에여
컵 쌓아놓은 것도 뭔가 이쁜 느낌
크로플이 품절인가봐요

 

 

 

 

 

저는 스콘을 먹으러 왔기에

라떼와 스콘을 시켰습니다.

와인스콘, 말차스콘, 레몬스콘 세 종류가 있더라구요

 

 

 

 

 

 

 

와인스콘
말차스콘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있고

라떼는 그냥 그래요!

그리고 스콘은 좀 쫀득쫀득한 맛이 나고

퍽퍽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저는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의자가 불편하다는 게 단점입니다.

정말 하나의 의자도 편안한 것이 없었어요 ^^...

오래 앉아 있기에는 좋지 않습니다.

 

 

 

 

 

 

 

 

화장실은 안에 있고 남녀공용입니다.

남성용 소변기는 막아놓으셨어요

여러모로 스콘도 괜찮고 커피맛도 나쁘지 않아서

지나갈 일이 있으면 한 번쯤은 갈만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