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카페] 4층짜리 선화동카페 싱크커피로스터스

선화동 싱크커피로스터스에 갔습니다~!

 

 

 

안녕하세요 ! 첫 글을 읽다보니 하고싶은 말을 너무 많이 한 것 같아서

이번 글부터는 말을 좀 줄이려고 합니다 ~! 오늘은  선화동 `싱크커피로스터스`에 갔어요!

싱크커피로스터스는 원래 탄방동에 있었을 때 자주 갔었는데,

장사가 잘 됐는지 더 큰 곳으로 옮기셨네요!

4층짜리 건물이 전부 카페입니다!

 

 

 

 

 

오픈시간은 평일10~22시, 주말은 11~22시에요~!

 

블루리본 인증매장입니다! 4층은 사무실로 쓰고 있는 것 같아요
커피는 절대 변하지 않아요 ^ㅡ^
메뉴판

 

 

 

 

1층엔 카운터와 로스팅실이 있습니다.

로스팅실엔 굉장히 깔끔하고 좋은 로스터기가 있더라구요

카운터는 넓고 탁 트인 느낌입니다~!

 

 

 

 

머신은 스피릿머신을 쓰더라구요! 탄방동에선 라마르조꼬를 사용했었는데, 옮기면서 바꾸셨네요!

 

 

 

 

 

 

계단을 올라가면 2층 홀이 나옵니다 !

물은 입구에 준비되어있어요~

 

 

 

 

 

공기청정기는 각 층마다 있어요 !
4층은 사무실이라서 그런지 닫혀있더라구요, 서점은 뭔지 궁금하네요..

 

 

 

 

3층은 2층과 확연히 다른 분위기입니다.

2층은 따뜻한 분위기인데, 3층은 차가운 느낌이에요! 

저 긴 좌석은 굉장히 불편합니다 ^^

 

 

 

 

제가 좋아하는 제네바스피커는 요즘 많이 보이네요! 

 

 

 

 

저는 시그니쳐메뉴인 블랙과, 유자카스테라(?)를 시켰습니다!

겉보기에 이뻐보이는 메뉴들로 시켰는데 카스테라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많이 퍽퍽하고 부드럽지 않은 식감이었어요

 

 

 

 

 

꽃은 식용인지 아닌지 몰라서 안 먹었어요
흑임자라떼는 샷이 한개 들어갔고,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컨디션이 많이 좋지 않습니다.

오래된 건물을 리모델링하다보니 어쩔 수 없었나봐요!

그래도 화장실 조금 더 신경썼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ㅠ

여기도 WYD와 같은 개수대에요!

3층은 남자화장실, 2층은 여자화장실입니다!

 

 

 

 

 

 

탄방동에서 커피맛이 괜찮아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따뜻한 라떼를 마셔봐야겠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무난하고 커피맛도 무난해요!

선화동에 들를 일 있으며 한번씩 갈만합니다~~

다음에 봐요!